*조용히 나를 생각하는 시간*
 

 
나는 누구인가
그리고 당신은 누구인가
조용히 나를 생각하는 시간은
그다지 많지 않다
무엇으로 나는 행복을 느끼는가
나는 무엇을 위하여 살아야 하는가
긴꼬리를 물고 이어지는 상념이
새벽 빛에 닿을때 쯤
그래 한번 맛있게 살아보는 거야
 
내가 누구인가는 중요하지 않다
사람들이 어떻게 말을 하든
더더욱 중요하지 않다
내가 할수 있는 일을 찾아서
정성을 다하는 것이다
단 한사람 에게라도
작은 힘이 될수 있다면
그것으로 영광스러운 것이다
조용히 나를 생각하는 시간에는
맑은 힘이 솟아서 좋다
맛있는 하루를 염원하며...
 







+ Recent posts